장비 판매 및 대여

스쿠버다이빙은 장비의존형 레크레이션 입니다. 스쿠버(SCUBA)는 Self Contained Underwater Breathing Apparatus의 머릿말을 따온 약자이기도 하고, 한국어로 번역하면 자가호흡장치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스쿠버다이빙은 자가호흡장치를 가지고 잠수하는 것을 지칭하는 다이빙 입니다. 장비 없이 다이빙 하는 것을 스쿠버다이빙이라고 할 수 없고, 장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스쿠버다이빙 입니다.

스쿠버다이빙 장비는 유명한 브랜드의 수천만원 이상의 엄청나게 비싼 제품이 없습니다. 스쿠버다이빙에서는 가장 비싼 제품으로 1 세트를 맞추어도 소매가 기준으로 1,00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쿠버다이빙에서의 명품은 비싼 제품이 아니라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장비를 멋지게 잘 구성하여 편안하게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는 장비가 명품입니다. 스쿠버다이빙에서 장비의 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적절한 곳에 적절한 장비를 잘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런 장비의 세팅은 모든 다이버가 본인의 개성과 편리함에 맞추어 구성되고 개조되고 사용 됩니다. 결국 훌륭한 다이버의 조건 중 하나는 장비의 좋은 구성과 장비를 잘 이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스쿠버다이빙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장비를 구입하고 세팅하는데 있어 많은 다이버가 장비를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어떻 장비를 사야 할지, 장비를 어떻게 몸에 맞추어 세팅을 할 건지 등등의 어려움을 다이브스토리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좋은 장비를 구입하고, 세팅하고 활용법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습니다. 사이드마운트, 재호흡기와 같은 특수 장비도 구입 및 교육, 자격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자주 다이빙을 하지 않아 렌탈을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께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카메라와 액션캠과 같은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기 전에 써 보고 싶다면 다이브스토리에서 렌탈로 사용을 해 보고 구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쿠버다이빙 장비의 세팅만큼 까다롭고 어려운 것이 촬영장비 입니다. 전문적인 장비 세팅과 촬영법을 배우고 싶으시면 다이브스토리에 문의 해 보세요.

– Make your story with DIVE STORY –

DIVE STORY 다이브스토리
Make your story with DIVE STORY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